우리은행, 한국정보통신·ADT캡스와 ‘소상공인·창업기업 공동지원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우리은행, 한국정보통신·ADT캡스와 ‘소상공인·창업기업 공동지원 업무협약’ 체결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9.03.13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은 13일 한국정보통신, ADT캡스와 ‘소상공인·창업기업 공동지원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신명혁 우리은행 그룹장(사진 가운데), 임명수 한국정보통신 대표이사(사진 왼쪽), 김영주 ADT캡스 사업본부장(사진 오른쪽) 등 주요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은 서울시 중구 본점에서 한국정보통신, ADT캡스와 ‘소상공인·창업기업 공동지원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신명혁 우리은행 그룹장, 임명수 한국정보통신 대표이사, 김영주 ADT캡스 사업본부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은 우리은행과 한국정보통신, ADT캡스가 각사의 서비스 및 노하우를 소상공인 및 창업기업에게 공동으로 제공함으로써, 이들의 창업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됐다.

우리은행은 금융수수료가 면제되는 전용 상품 ‘우리 CUBE통장’을 제공하며, 한국정보통신은 신용카드 VAN서비스 이용대금을, ADT캡스는 보안서비스 이용대금을 할인한다.

이외에 각사는 소상공인 및 창업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상품과 서비스를 확대하는 등 협조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소상공인 및 창업기업은 각사의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중소기업의 비용절감 효과가 기대된다”며, “중소기업의 창업과 성장을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강구하겠다”고 전했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