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진행...선물 구매하며 할인·적립 혜택
상태바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진행...선물 구매하며 할인·적립 혜택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3.13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가맹점들과 제휴·매월 프로모션 보강...패션·뷰티·공연 티켓 할인 및 적립
이베이코리아 간편결제 스마일페이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주요 가맹점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베이코리아 간편결제 스마일페이가 주요 가맹점들과 화이트데이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베이코리아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스마일페이가 쇼핑·레저·티켓 제휴 가맹점들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G마켓을 통해 ‘인터파크티켓’ 상품을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스마일캐시 0.3%를 적립받는다. 스마일캐시는 이베이코리아 자사 사이트와 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스마일페이에 스마일카드를 등록 후 결제시 2%를 추가 적립해주며 유료회원제 스마일클럽회원이라면 10%를 추가 적립할 수 있다.

화이트데이에 함께 즐기기 좋은 뮤지컬과 콘서트, 연극, 전시 등 인기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G마켓과 인터파크티켓은 지난 12월 티켓 예매 연동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G마켓 앱, 모바일 웹 또는 PC에서 G마켓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인터파크티켓 전 상품을 한 번에 예매할 수 있다.

김지현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제휴사업팀 팀장은 “스마일페이가 다양한 온·오프라인 가맹점들과 제휴를 맺으면서 매월 보강된 프로모션 혜택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 친구들과 나눌 선물 아이템 및 즐길 거리를 고민 중인 고객들의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국내외 숙박과 레저·티켓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야놀자’는 17일까지 스마일페이로 3만원 이상 결제하면 3천원이 즉시 할인되며 스마일캐시도 0.5% 자동 적립된다.

‘W컨셉’은 31일까지 스마일페이로 10만원 이상 첫 결제 고객에게 스마일캐시 8천원을 적립해 준다. 카페24에 입점된 핫핑, 메이비베이비, 젬마월드, 소보제화를 포함한 패션·액세서리 카테고리 주요 11개 소호몰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스마일캐시 10%를 추가 적립해준다. 기본 적립 0.5%에 스마일카드 결제 시 2%를 적립 받으면 최대 12.5% 적립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CJ몰과 현대홈쇼핑에서는 날짜를 선별해 스마일페이 7% 청구할인이 진행 중이며 특히 CJ몰에서는 오는 24일까지 청구할인 외 5천원 즉시 할인과 함께 CJ몰 앱에서 스마일페이로 2회 이상 20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CJ몰 적립금 1만원을 추가 적립해주는 통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타 신라인터넷면세점, 교보핫트랙스를 비롯 다양한 가맹점과도 할인 및 적립 등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