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유통&라이프
GS리테일 랄라블라, 거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과 손잡아화이트데이 맞아 '달콤한 러브파티' 콜라보 행사 진행... 최대 50% 할인
랄라블라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인 ‘파우더룸’과 손잡고 ‘달콤한 러브파티’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랄라블라가 대형 뷰티 커뮤니티와 함께 콜라보 행사를 가진다.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H&B 스토어 랄라블라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러브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특별히 이번 ‘달콤한 러브파티’는 국내 최초이자 최대 뷰티 커뮤니티인 ‘파우더룸’과 손잡고 8일부터 14일까지 총 7일간 전국의 랄라블라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약 188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네이버 카페와 어플리케이션, 유튜브, 포스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다양한 리뷰와 세일 소식들을 발빠르게 전하며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파우더룸’에는 랄라블라의 많은 상품들이 소개되어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랄라블라는 밝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랄라블라의 브랜드 컨셉과 즐겁고 트렌디한 뷰티 팁 공유 커뮤니티 파우더룸의 이미지가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이번 콜라보레이션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이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랄라블라는 이번 달콤한 러브파티’에서 파우더룸의 뷰티 인플루언서인 ‘파루미언서’가 추천하는 ‘꿀인증템’ 60여개 품목과 파우더룸의 뷰티 에디터들이 추천하는 ‘꿀추천템’ 30여개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며 고객들의 알뜰한 쇼핑을 돕는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는 키스미, 롬앤, 삐아, 블랙루즈, 페리페라 등의 랄라블라 베스트 뷰티 브랜드와 츄파츕스, 하리보의 푸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8일부터 10일까지 단 3일간 페레로로쉐 전 품목을 30% 특별 할인한다.

또, 랄라블라는 화이트데이가 남성들이 여성들을 위한 선물을 하는 날인만큼 여성고객들이 기분 좋은 화이트데이를 맞이할 수 있도록 남성 고객들의 선물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향수와 바디케어, 핸드크림, 디퓨저 약 140여종을 추가로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프로모션 첫날인 8일 단 하루, 랄라블라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한 후 오프라인 매장에서 인증하면 3만원 이상 구매 시 4천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몰에서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3만원 이상 구매 시 4천원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인 8일부터 14일까지 ‘안나수이’ 향수를 구매하는 모든 랄라블라 멤버십 고객은 추가로 2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일부 품목 제외)

랄라블라는 파우더룸과 함께 진행하는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달콤한 러브파티’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만큼 고객들에게 보다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진선 GS리테일 랄라블라 마케팅팀 팀장은 “랄라블라가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인 ‘파우더룸’과 손잡고 진행하는 이번 화이트데이 행사가 인기 브랜드들과 달콤한 푸드들을 알차게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이벤트가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랄라블라는 트렌디한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현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