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과즙 담은 '잼있는 젤리’ 3종 출시
상태바
오뚜기, 과즙 담은 '잼있는 젤리’ 3종 출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3.07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리자두·망고·파인포도 3가지 맛 선봬

오뚜기가 달콤한 과즙을 맛볼 수 있는 ‘잼있는 젤리’ 3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최근 껌과 사탕 등의 전통적인 간식 시장이 축소되고 씹거나 빨아먹는 구미젤리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젤리 안에 또 다른 젤리가 들어있는 ‘젤리 in 젤리’ 제품은 해외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최근 국내에서도 유행하는 간식이다. 

‘잼있는 젤리’는 투명한 겉젤리 속에 과즙을 듬뿍 담은 속젤리를 넣어 씹을 때마다 달콤한 과일 향이 가득한 신개념 구미젤리이다. 

기존 구미젤리 제품 대비 속젤리 함량을 높여 더욱 풍부하고 진한 과일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말랑말랑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질기지 않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동글동글한 푸딩 모양에 알록달록한 색까지 보는 재미를 더한 ‘잼있는 젤리’는 체리자두, 망고, 파인포도 등 총 3가지 다양한 맛으로 출시됐다. 

체리자두와 파인포도에는 비타민 일일권장량 100%가 함유되었으며, 망고에는 카레의 주 성분 중 하나인 커큐민이 10mg 들어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쫀득한 젤리 안에 말랑한 과즙 젤리가 들어간 잼있는 젤리 3종을 출시했다”며, “더블 젤리 타입으로 어린이뿐 아니라 씹기 부담스럽지 않은 말랑한 간식을 선호하는 노년층에도 좋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잼있는 젤리 3종’은 GS25와 오뚜기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