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기 구매 찬스'... 전자랜드, ‘새봄맞이 클린세일’ 진행
상태바
'청소기 구매 찬스'... 전자랜드, ‘새봄맞이 클린세일’ 진행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3.04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기 행사모델 구매 시 36개월 무이자 및 캐시백·사은품 등 혜택 제공
전자랜드가 오는 28일까지 ‘새봄맞이 클린세일’을 진행해 청소기 행사모델 구매 고객에게 무이자 할부,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봄을 맞아 청소기 및 환경가전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자랜드가 세일을 준비했다.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오는 3월 28일까지 ‘새봄맞이 클린세일’을 진행, 환경가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28일까지 일렉트로룩스 퓨어F9 청소기 2종(PF91-6BWF, PF91-5EBF) 구매 시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과 추가 5만원 캐시백, 그리고 매월 30만원 이용 시 최대 46만8000원 캐시백을 더 제공한다. 롯데제휴카드로 결제한 고객들에게만 해당된다. 또한 해당기간 내 삼성전자 뉴 파워건, LG전자 코드제로 A9, 다이슨 V10 카본파이버, 일렉트로룩스 퓨어F9 등 일부 청소기 행사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경희 극세사 청소 슬리퍼’를 증정한다.

이밖에도 20만원 이상 공기청정기 또는 건조기, 의류관리기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사은품 ‘지리산 산소캔(3L)’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3월 31일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전자랜드 윤종일 판촉그룹장은 “청소기 행사모델 라인업을 무선청소기 위주로 꾸리는 등 최근 고객들이 관심을 많이 보이는 상품군으로 혜택을 준비했다”며 “봄 맞이 대청소를 앞두고 청소기와 공기청정기 등 가전제품 마련 계획이 있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