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립 업’ 출시... "과즙미 넘치는 입술 만들어요"
상태바
에스쁘아, ‘립 업’ 출시... "과즙미 넘치는 입술 만들어요"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2.28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한 발색... 출시 기념 10% 프로모션도 진행
에스쁘아가 틴티드 리퀴드 ‘립 업’과 ‘립 업 펜슬’을 출시한다

에스쁘아가 ‘립 업’ 시리즈와 ‘컬러 소르베’를 출시한다.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틴티디 리퀴드 ‘립 업’과 ‘립 업 펜슬’, ‘컬러 소르베’를 출시한다고 28일 전했다.

신제품 ‘립 업’은 높은 밀착력이 특징이다. 수분 함량 35% 에멀전 타입의 틴트로 보습감과 함께 윤기를 연출해 볼륨감 있는 오버사이즈 립을 완성할 수 있다. 마이크로 피그먼트가 함유돼 한 번의 터치로 다양한 과즙 컬러를 선명하고 풍부하게 표현할 수 있다. 색상은 핑크코랄의 ‘두엔데’, 브릭로즈의 ‘소울풀 킨다’, 레디쉬오렌지의 ‘오렌다’ 등 8가지가 있다.

같이 사용할 수 있는 ‘립 업펜슬’은 부드럽게 그려지고 강력하게 고정돼 누구나 쉽게 오버립을 연출할 수 있다. 아보카도 오일이 함유돼 번지듯 부드럽게 발리며 원하는 립라인을 디자인하거나 풀립(입술 라인까지 또렷하게 꽉 채워 바르는 기법)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과즙 볼륨 메이크업 블러셔, ‘컬러 소르베’도 함께 출시된다. ‘컬러 소르베’는 소르베처럼 가벼운 벨벳 텍스처로 피부 위에 부드럽게 녹으면서 발색된다. 은은하게 발색돼 치크뿐만 아니라 립, 아이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파파야 코랄’, ‘리치 피치’ 등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에스쁘아는 3월 19일까지 립 업을 사전에 가상 시연해볼 수 있도록 스노우 어플과 제휴해 립업 필터를 오픈한다. 

에스쁘아 홈페이지에서는 립업 필터 SNS 인증샷이벤트도 진행한다. 립업 필터를 적용해 셀카를 촬영하고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10명에게 입술 파우치와 함께 립 업 모든 색상을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2월 28이부터 다음달 13일까지는 립 업 10% 할인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