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일간 사전예약만 3000대... 쌍용차, 전략모델 '코란도' 마케팅 熱 올린다
상태바
1주일간 사전예약만 3000대... 쌍용차, 전략모델 '코란도' 마케팅 熱 올린다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02.27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가 자사 전략모델 '코란도'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제공=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가 26일 출시한 자사 전략모델 '코란도'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지난 18일 코란도 사전예약을 시작한 쌍용차는 현재 약 3000대가 예약됐다고 밝혔다.  

이런 분위기를 이어가고자 쌍용차는 '코란도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투표 참여자와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먼저 신차 알리기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쌍용차 홈페이지를 방문해 다음 네 가지 코란도의 매력 중 가장 마음에 드는 한 가지에 투표하면 된다.

▲글로벌 트렌드 Low&Wide 자세의 외관 디자인 ▲아날로그 계기반보다 더욱 더 멋진 그래픽으로 정보를 표시해 주는 10.25” 풀 디지털 클러스터 ▲세계 최초로 적용된 34컬러 인피니티 무드램프 ▲레벨 2.5 수준의 자율주행기술 딥컨트롤(Deep Control) 중 한 가지를 고르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1000명)을 선물한다. 

전시장과 코란도 전시회 등을 방문하는 고객들도 기회를 얻는다. 전시장을 방문, 구매 견적을 받은 고객이 코란도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VIEWtiful #코란도)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트롬 스타일러(2명), 코드제로 무선청소기(2명), 퓨리케어 공기청정기(2명),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2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두 이벤트 모두 4월 30일(화)까지다. 추첨 결과는 5월 9일(목) 발표하고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한다. 출시 이벤트 참가 또는 자세한 내용은 쌍용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면 된다. 

<제공=쌍용자동차>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