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중·소사업자 겨냥한 ‘NICE BIZ 기업신용카드’ 출시
상태바
하나카드, 중·소사업자 겨냥한 ‘NICE BIZ 기업신용카드’ 출시
  • 박순원 기자
  • 승인 2019.02.27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내 이용 금액의 0.2%, 해외 이용금액의 0.4% 기업 포인트 적립 혜택
- ‘셀프택스 서비스’ 및 ‘오토빌 서비스’ 등 사업지원 서비스 추가 혜택 제공
Nice BIZ 기업신용카드

하나카드(대표이사 정수진)가 중·소사업자에게 특화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NICE BIZ 기업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NICE BIZ 기업신용카드’는 국내의 경우 이용금액의 0.2%, 해외의 경우에는 0.4%를 기업 포인트로 무제한 적립 시켜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렇게 적립된 기업 포인트는 향후 캐쉬백 입금 또는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중·소사업자의 세무 비용 절감을 위한 ‘셀프택스 서비스’가 제공된다.

‘셀프택스 서비스’는 국세청, 여신금융협회 등에 등록된 사업자의 매출·매입 내역을 자동으로 수집·분류하고 업종별 신고양식에 맞춰 손쉽게 부가가치신고와 종합소득세신고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는 서비스다. 이로 인해 소비자들은 세무사 도움 없이 사업자가 손쉽게 신고할 수 있게 된다.

또 무증빙 경비처리와 업무용 차량 운행기록부 자동 작성 기능을 제공하는 ‘오토빌’ 서비스도 제공된다.

하나 ‘NICE BIZ 기업신용카드’의 카드신청 및 상품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콜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순원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