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보, 한국감사협회 선정 ‘최우수 기관상’ 수상
상태바
NH농협손보, 한국감사협회 선정 ‘최우수 기관상’ 수상
  • 박순원 기자
  • 승인 2019.02.26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손해보험(대표이사 오병관)은 서울 중구 소재 전국은행연합회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2018 최우수기관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기관상’을 수상했다. NH농협손해보험 김광영 상근감사위원(사진 오른쪽)이 ‘최우수 기관상’ 수상 후 한국감사협회 류근태 회장(사진 왼쪽)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손해보험(대표이사 오병관)은 지난 25일, 서울 중구 소재 전국은행연합회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2018 최우수기관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기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8 최우수기관대상’은 한국감사협회(회장 류근태)가 주관하는 것으로, 지난 한 해 동안 청렴윤리, 내부감사, 전략혁신 등 3개 부문에서 공정 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가 큰 기관에 수여하는 상이다.

‘청렴윤리부문상’은 투명한 경영의사 결정과 청렴문화 정착에 기여한 기관에 주는 것으로, NH농협손보는 윤리경영 추진 전략 이행 및 조직 내 윤리경영 인식 제고를 위한 노력과 윤리시스템의 구축, 협력업체와의 상생강화 노력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NH농협손해보험 김광영 상근감사위원은 “모든 임직원들이 평소 윤리경영을 철저히 실천한 결과”라며 “현재 결과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고객에게 신뢰받는 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손해보험은 지난 2015년부터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으로 선정됐고, 한국능률협회로부터는 4년 연속 우수콜센터 인증을 받았다.

 

 

박순원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