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V로 음악 들으면? 지니 이용권 30일 무료제공 이벤트
상태바
U+TV로 음악 들으면? 지니 이용권 30일 무료제공 이벤트
  • 정두용 기자
  • 승인 2019.02.26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니뮤직, U+TV 통해 지니 신규가입자에게 음악감상 30일권 제공

지니뮤직이 유플러스 티비를 통해 지니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지니 무제한 음악감상 30일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매일 오전 12시에 U+TV에서 신규 가입하는 지니고객 30명(2주 간 총 420명)에게 ‘지니 무제한 음악감상 30일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오는 3월11일까지 진행된다.

U+TV가입자 본인이나 가족 등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지니 무제한 음악감상 30일권은 U+TV, 지니 온라인서비스, 모바일 앱, AI스피커 ‘클로바’, ‘기가지니’ 등 다채널에서 이용가능 하다.

U+TV 내 지니뮤직 채널은 유플러스TV 홈 > TV앱 > 음악서비스 > genie를 거쳐 접속할 수 있다.

지니뮤직 관계자는 “U+TV고객들이 편리하게 TV로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지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이용자들이 U+TV로 지니음악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체험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 이벤트 개요

1. 기간 : 2019년 2월 26일(화) ~ 3월 11일(월)

2. 대상 : U+TV를 통해 지니에 신규 가입한 고객 선착순 일별 30명

(매일 오전 12시를 기점으로 선착순 산정, TV상품을 가입한 명의자가 아니어도 참여 가능)

3. 제공 내용 : 지니 무제한 음악감상 30일 이용권 즉시 지급 (즉시 사용 가능)

4. 비고 : 지니뮤직 온라인서비스,모바일앱, AI 스피커(클로바, 기가지니)에서도 사용 가능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