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마포, 여성 고객 잡는다... '취향의 발견' 패키지 출시
상태바
신라스테이 마포, 여성 고객 잡는다... '취향의 발견' 패키지 출시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2.20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 많은 요즘, 호텔에서 '소확행'... 세안제와 바디미스트 3종 세트 제공,
신라스테이 마포가 여성 고객들이 선호할 만한 상품으로 휴식과 보습은 물론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셀프케어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취향의 발견’ 패키지를 출시했다.

춥거나 미세먼지가 많은 건조한 날씨로 갈수록 야외활동이 어려워지고 있다. 신라스테이 마포는 야외 대신 호텔에서 피부에 수분을 가득 채우며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의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취향의 발견' 패키지를 출시했다.

‘취향의 발견’ 패키지는 여성 고객들이 선호할 만한 상품으로 휴식과 보습은 물론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셀프케어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해양심층수로 개발해 미네랄과 영양이 풍부한 세안제로 인기 높은 세계적 브랜드 ‘슈에무라’의 포어피니스트² 사쿠라 리프레싱 클렌징 오일과 미국에서 1초에 하나씩 판매 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는 ‘바디판타지’의 바디 미스트 3종을 제공한다.

특히, ‘바디판타지’의 베스트 상품으로 구성된 바디 미스트 3종은 각기 다른 향으로 구성돼 매일 다른 향기 스타일링이 가능해 나에게 맞는 향을 찾아보는 재미까지 더해준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5성급 호텔 수준의 침구류와 최고급 욕실 용품을 갖춘 객실에서 휴식하고 촉촉한 수분 케어와 나만의 향기로 스타일링 하는 재미를 더한 소확행이 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이번 패키지에 대해 설명했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1박), △바디판타지 바디 미스트 50ml 3종 세트(1개), △슈에무라 포어피니스트² 프레쉬 클렌징 오일 50ml (1개)이 제공되며, 이용기간은 2월 28일까지이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