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인천 루원시티지점 (옛 가좌지점) 이전 완료
상태바
Sh수협은행, 인천 루원시티지점 (옛 가좌지점) 이전 완료
  • 황동현 기자
  • 승인 2019.02.19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원시티, 경인지역 새로운 행정중심복합도시로 성장 전망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은 인천 루원시티지점(옛 가좌지점, 지점장 김현) 이전을 완료하고 19일 이전 기념행사를 가졌다.

인천광역시 서구 염곡로 472(대건프라자) 1~2층에 자리잡은 루원시티지점은 인천지하철 2호선 가정역과 인접해 교통이 편리하고, 대형마트와 백화점, 멀티플렉스 영화관, 각종 병·의원 등 집객시설이 밀집한 핵심상업지구 중심에 위치해 잠재고객 확보가 용이할 것으로 전망된다.

Sh수협은행은 19일, 인천 루원시티지점(옛 가좌지점, 지점장 김현)을 이전하고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동빈 은행장(가운데)과 루원시티지점 직원들과 기념 떡케이크를 커팅하고 있다.

또, 인천시청 제2청사가 예정대로 입주를 완료하면 유관기관과 기업들의 이전도 크게 늘 것으로 예상돼 루원시티가 경인지역의 새로운 행정중심복합도시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전 기념식에서 이동빈 은행장은 “옛 가좌지점은 고객 접근성과 영업경쟁력, 미래 성장성 등 모든 조건이 열악한 환경이었다”며 “좋은 소프트웨어를 제 아무리 많이 가지고 있다한들 하드웨어가 부실하면 제 기능을 다할 수 없는 것처럼, 수협은행의 지속성장을 위해 이전 등 환경 개보수가 필요한 영업점에 대해서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황동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