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타임즈, 웹툰 속 주인공 이야기...‘덴신마 with NAVER WEBTOON’ 사전등록 실시
상태바
신스타임즈, 웹툰 속 주인공 이야기...‘덴신마 with NAVER WEBTOON’ 사전등록 실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2.19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스타임즈가 모바일 2D 전략 카드 RPG ‘덴신마 with NAVER WEBTOON’의 브랜드 페이지를 공개하고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덴신마 with NAVER WEBTOON’은 네이버 인기 웹툰 속 주인공들의 픽셀 세계 모험을 담아낸 이야기로, 향수를 자극하는 도트 그래픽으로 재현된 유명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다.

인기 네이버 웹툰 3개의 주인공이 한데 모인 만큼 뜨거운 호응이 예상되고 있으며, 역사적 인물들과 동료가 되거나 대적하기도 하는 색다른 스토리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지루할 틈 없이 즐길 수 있는 방대한 전투 콘텐츠는 물론, 게임을 종료하더라도 경험치와 재화를 쉽게 쌓을 수 있는 시스템을 더해 캐릭터 육성에 대한 부담을 대폭 줄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약 5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정식 출시 전까지 공식 카페 가입자 수에 따라 추가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