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맥주에 봄을 담다'... 엑스트라콜드 봄 한정판 출시
상태바
하이트진로, '맥주에 봄을 담다'... 엑스트라콜드 봄 한정판 출시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2.19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의 정취와 감성 담은 디자인 적용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스프링 에디션'
봄 시즌을 맞아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스프링 에디션'.

'봄, 벚꽃, 연인 그리고 엑스트라콜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가 봄 옷을 입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스프링 에디션(Spring Edition)'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봄 시즌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스프링 에디션은 캔 2종(355ml, 500ml)과 500ml 병 제품으로 출시된다. 병 제품에는 분홍색 디자인 라벨을 적용하고, 캔 제품은 캔 전체에 디자인을 적용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했다.

특히 화사한 벚꽃과 마주앉은 연인의 사랑스러움을 담아내 봄의 정취와 감성을 잘 표현했다.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스프링 에디션'은 2월 3주 첫 출고 예정으로, 전국 주요 상권 내 유흥업소 및 식당,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된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사랑스럽고 화사한 디자인의 스프링 에디션을 통해 봄의 정취를 즐기기 바란다"며 "항상 새로움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앞으로도 색 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