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송’ 공개...건강한 식문화 캠페인노래
상태바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송’ 공개...건강한 식문화 캠페인노래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2.18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있는 식사, 골고루 먹기, 즐거운 요리...총 3절로 구성

CJ프레시웨이가 새로운 캠페인 노래를 공개했다.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는 아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에 도움이 되는 식문화 캠페인송인 ‘아이누리송’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이누리송은 ‘맛있는 식사’, ‘골고루 먹기’, ‘즐거운 요리’ 등 총 3절로 구성됐다. 

아이누리송은 키즈 전문 식자재 브랜드 ‘아이누리’의 주요 타겟 연령인 3~7세 아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한 노래인 만큼 CJ프레시웨이 키즈사업부 소속의 전담 영양 교사들의 감수를 거쳐 탄생했다.

아이누리송 작사, 작곡에는 K팝스타 및 CJ아지트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이진아가 참여했다. 이진아는 투니버스의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엔딩송과 교육방송채널 EBS 로고송 목소리의 주인공으로도 잘 알려져, 아이들에게는 친숙한 가수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아이누리송은 CJ프레시웨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감상 및 다운로드 가능하며 멜론, 엠넷 등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진아 가창 버전 이외에, 어린이 가창 버전, 반주 버전도 함께 제작됐다.

CJ프레시웨이 마케팅팀 관계자는 “영유아기는 음식에 대한 선호, 식사 예절 등 기본 식습관이 형성되는 시기인 만큼 편식하지 않고 골고루 먹는 것이 평소 습관으로 자리 잡을 수 있게 도움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아이누리송과 연계된 차별화된 콘텐츠 등을 지속 선보임으로써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건강한 식(食)문화를 접하고 몸으로 습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CJ프레시웨이는 아이누리송 공개에 앞서 CJ제일제당센터에 위치한 직장어린이집 CJ키즈빌에서 아이들을 대상으로 시험 청취를 진행했다. 그 결과, 아이들이 '너무 재미있다.', '튼튼해지는 노래 같다.'고 말하며 음악에 집중하면서 식사 시간에 참여하게 되는 등 적극적인 반응이 이어졌다고 CJ프레시웨이측은 설명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