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2월 부모를 위한 독서문화 강좌...화학물질의 습격, 안전한 대처법
상태바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2월 부모를 위한 독서문화 강좌...화학물질의 습격, 안전한 대처법
  • 박근우 기자
  • 승인 2019.02.18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관장 조영주)은 오는 2월 27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계명찬(한양대학교 생명과학과) 교수의‘환경호르몬으로부터 우리 몸과 생태계를 보호하자’라는 주제로 「부모를 위한 독서문화 강좌」를 개최한다.
 
계명찬 교수는 환경 독성 물질에 대한 최고의 전문가로, 우리가 일상에서 어떤 화학 물질에 노출되는지 그 사례와 위험성을 알려주고, 노출을 줄일 수 있는 생활습관과 건강에 치명적인 독성 물질을 피하기 위한 최선의 선택을 제안한다.

국립어린이도서관 관계자는 “화학 물질과 완벽하게 단절된 삶을 살 수 없는 현대인이 몸 안에 쌓이는 독소를 피하기 위해 선택해야 하는 것은 무엇인지, 매일 우리를 위협하는 환경 독소에 대한 정보와 안전한 대처법에 대해 알아 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부모를 위한 독서문화 강좌」는 12월까지 매월 1회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 진행되며 2019년에는 ‘아이관심’, ‘가족관계’, ‘세상관찰’ 등의 주제로 진행된다.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참가 신청 방법은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 강좌다. 

박근우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