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동양 속 작은 유럽’ 마카오 특가 프로모션...28일까지 인천~마카오 노선
상태바
진에어, ‘동양 속 작은 유럽’ 마카오 특가 프로모션...28일까지 인천~마카오 노선
  • 박근우 기자
  • 승인 2019.02.18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마카오 노선 무료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도 실시

진에어가 28일까지 무료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와 함께 인천~마카오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인천~마카오 노선 특가 프로모션은 2월 18일부터 4월 30일까지 운항하는 항공편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가 항공권은 편도 예매 시 총액 운임 8만 3700원부터, 왕복 예매 시 총액 운임 15만9000원부터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을 통해 28일까지 예매 가능하다.

또한 특가 항공권 예매 시에도 무료 기내식, 무료 위탁수하물 등 기본 서비스 혜택을 추가 비용 없이 누릴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진에어는 인천~마카오 노선 무료 왕복 항공권, 진에어X마카오 관광청 웨이스트백을 증정하는 인기 영상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마카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영상을 감상 및 투표한 뒤, 인천~마카오 노선 위시리스트를 신청하면 된다. 

진에어의 위시리스트는 희망하는 노선, 일정, 항공권 가격을 설정하면, 맞춤 정보를 이메일 및 앱 알람을 통해 알려주는 서비스다. 이벤트 당첨자는 3월 5일에 발표된다.

한편 진에어의 인천~마카오 노선은 3월 3일까지 주 14회로 증편해 운영 중이다. 이 노선은 매일 각각 22시 05분, 22시 35분에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한다.

박근우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