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벛꽃과 함께 달리는 마라톤... '꽃봄버킷레이스' 단독 판매
상태바
여기어때, 벛꽃과 함께 달리는 마라톤... '꽃봄버킷레이스' 단독 판매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2.18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의도 대회 티켓 할인…기록칩, 모바일 기록증, 메달 등 기념품 지급
여기어때는 오는 4월 여의도에서 열리는 꽃봄버킷레이스 참가 티켓을 온라인에서 단독 판매한다.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가 다가오는 봄 벚꽃과 함께 달릴 수 있는 마라톤 참가 티켓을 단독으로 할인 판매한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오는 4월 14일 서울 여의도에서 열리는 꽃봄버킷레이스 참가 티켓을 온라인 단독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꽃봄버킷레이스는 여의도의 만발한 벚꽃을 배경으로 달리는 대회로, 올해 3회째를 맞누다. 7㎞, 15㎞ 코스로 나뉘기 때문에, 평소 5㎞, 10㎞를 달리던 참가자는 상향 코스에 도전하기 좋다. 또 대회는 풍성한 벚꽃 정취를 만끽할 수 있어 매년 참가자 만족도가 높다. 올해도 여의도 이벤트 광장에서 출발하며, 기록칩, 모바일 기록증, 메달 등을 지급한다.
 
여기어때는 꽃봄버킷레이스 참가권을 정가 대비 1100원 할인한 가격에 온라인에서 단독 판매한다. 3월 10일까지 1인 1매 구매할 수 있다. 현장 운영본부 부스에서 배번호와 기념품을 수령하면 된다. 완주 메달과 간식은 마라톤 종료 후 제공된다.
 
한편, 경상도 지역의 프리미엄 펜션을 최대 33% 할인 판매하는 ‘블랙프라이데이’도 열린다. 포항 케렌시아풀빌라, 포항 네이처풀빌라, 포항 이스케이프 풀빌라, 하이클래스거제, 남해 더뷰1151 등 유명 펜션이 포함됐다. 블랙프라이데이는 매주 금요일부터 1주일 간 정해진 프리미엄 숙소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