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We코노미 상생 & 전시
‘우영웰니스컴퍼니’ 호텔페어로 헬스제품의 명품화 실현

<사진제공 SB미디어>

지난 2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된 ‘2019 호텔페어’에서 휘트니스장비 글로벌 업체인 ‘우영웰니스컴퍼니(대표 남경복)’가 참여해 헬스용품을 선보였다.

업체의 주력 제품인 ‘SKILLRUN TECHNOGYM’은 기존 런닝머신 기능을 갖췄을 뿐 아니라 투박하지 않은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다. 특히 이태리 느낌의 세련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다음 ‘ARTIS Climb’는 초보자부터 상급 운동자까지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최첨단 클라이머다. 타 제품들과는 차별되게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통합형 인터페이스 기능을 갖춰져 있다. 또한, 탑재된 풀 스크린과 블루투스를 이용해 전체 운동 데이터를 생생하게 모니터링 할 수 있다.

한편 올해 4회째를 맞은 ‘2019 호텔페어’는 호텔 개발, 건축부터 운영상에 필요한 비품과 서비스 등의 기업이 참여해 최신기술과 제품 등을 선보이는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로 진행되었다.

이에 참여한‘우영웰니스컴퍼니’는 25년간 세계 최고의 스포츠용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브랜드인 이태리 ‘TechnoGym’사의 제품을 2003년부터 16년째 수입 및 공급하고 있는 회사로, 지난해 열린 2018 평창동계올림픽 대회에 휘트니스장비 공급 제휴를 맺으며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휘트니스장비 분야 외에도 헬스클럽 사업에 필요한 컨설턴트, CAD 도면 제작, 제품 납품 및 운영도 도맡고 있다.

‘우영웰니스컴퍼니’가 선보이고 있는 헬스용품과 기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ICE팀 최희남 기자  new-mice@naver.com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MICE팀 최희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