툴앤툴 네오스틱 무선청소기, 집들이 특별전 개최
상태바
툴앤툴 네오스틱 무선청소기, 집들이 특별전 개최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2.1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용 파워툴 브랜드 툴앤툴이 자사 네오스틱 무선청소기와 관련해 이사 시즌 맞이 가격할인, 푸짐한 사은품 이벤트를 개최했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네오스틱 T1모델 구매 시 69,000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하며 T5모델 구매 시 39,000원 상당 고급 원목 거치대와 84,000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네오스틱의 사은품은 무선청소기 청소도구인 크리닝 브러시와 소프트 탄소섬유 브러시, 초미세먼지를 99.9% 제거해주는 H13헤파필터, 침구 청소를 도와주는 침구브러시를 해당기간 구매 고객에 모두 증정하며 T5모델은 길이 연장 툴인 익스텐션 호스와 미송 원목거치대를 추가로 증정하고있다.

뿐만 아니라 툴앤툴은 구매 해당 사이트에 포토 상품평 작성 시 H13헤파필터를 추가로 제공하고 있으며, 네이버 블로그 또는 카페 글에 후기글 작성 시 네오스틱 전용 먼지통과 프리필터 및 2종 툴세트를 100% 증정, SNS 후기를 쓴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네오스틱전용 49,000원에서 55,000원 상당 리튬이온 고효율 분리형 배터리를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툴앤툴 관계자는 “집들이 이사 시즌을 맞이해 툴앤툴을 사랑해 주시는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분들에게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더 많은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했다.”라며, “일주일 간의 기간동안 많은 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네오스틱은 저렴한 무선청소기로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다. 저렴한 가격은 유지하면서 기존 무선청소기의 문제점인 짧은 사용시간을, 배터리의 효율을 높여 최대 35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도록 개선했으며, 거기에 고효율 배터리 분리 교체가 가능해 사용시간 문제점을 개선했다. 또한,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99.9% 제거해주는 H13등급 헤파필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관련 인증까지 마친상태이다.

이 밖에도 네오스틱은 사용자의 편의성을 중요하게 생각했다. SMART 원터치 버튼은 터치하는 세 가지 동작으로 네오스틱 무선청소기의 모든 기능을 제어할 수 있으며, LED 오토 광센서는 자동으로 주변 밝기를 감지한 후 빛을 내어 침대 밑, 소파 밑 등 어두운 곳에서도 먼지를 눈으로 직접보며  청소하기에 편리하고 청소상태를 확인할 수도 있다. 이렇듯 네오스틱은 다양한 기능과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무선청소기추천 목록에 올라와 있으며, 가성비와 편의성 모두를 가진 제품으로 연일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2월 12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네이버 검색창에 ‘툴앤툴’ 검색 후 스토어 방문 시 확인 가능하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