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매트리스 '힐커', 안전성 높은 제품으로 떠올라
상태바
친환경매트리스 '힐커', 안전성 높은 제품으로 떠올라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2.16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입장에서 안전성 높은 제품을 선호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특히 매트리스는 편안하고 아늑한 사용감도 중요하지만 안전성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부쩍 늘었다. 최근 라돈이 검출된 침대 때문에 소비자들의 불안감이 커진 탓이다.

안전성 높은 매트리스에 관련된 관심 속에, 독일수입매트리스 '힐커(Hilker)'가 주목 받고 있다.

독일매트리스 '힐커'는 1888년 독일에서 시작된 가구 브랜드로,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유럽, 미국 등전세계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힐커는 친환경적인 텐셀 원단을 사용하여, 방사능 물질과 유해물질에 대한 염려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텐셀은 먼지가 잘 발생하지 않고 진드기 역시 막아주는 역할을하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사용할수 있고 나무가 원료이므로 미세플라스틱으로 인한 건강 문제에서도 자유로울수 있다.

몸에 잘 맞고 숙면을 취할수 있도록 도와주는 수입매트리스를 구입하고자 할때 어떤 기능을 가지고 있는지 살펴보는 것도 중요하다.

힐커는 4겹으로 된 핑거터치 마이크로 하이브리드 코일 1만개의 스프링으로 무게와 압력을 분산시켜주어 사용자의 신체를 더욱 릴랙스하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한다. 라텍스 폼의 경우에는 수백개가 서로 연결이 되어 있으며 탄성이 뛰어나 몸을 편안하게 해준다.

그리고 NASA에서 사용하는 비행기 좌석에 사용하기 위해 설계된 무게, 온도에 예민한 점탄성 물질로 이루어진 메모리폼을 사용하여 자기 몸에 맞게 변형이 되기 때문에 그만큼 이질감이 없고 편안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머리, 목, 허리, 어깨, 엉덩이, 다리, 발을 모두 고려한 7존 압력 완화 시스템을 적용하여 두 사람이 수면을 할 때에도 서로 수면에 방해받지 않도록 해준다.

제품 구입은 독일 수입매트리스를 정식으로 수입하고 있는 힐커 코리아 전국 대리점을 이용하면되고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다면 힐커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아볼 수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