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VIP 혜택 강화... 엘리트 멤버십에 텐바이텐, 투믹스 참여
상태바
여기어때 VIP 혜택 강화... 엘리트 멤버십에 텐바이텐, 투믹스 참여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2.15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휴사 쿠폰북’ 추가 제공... 제휴점 상생 및 고객 재구매율 높아 '인기몰이 중'
여기어때가 ‘제휴사 쿠폰북’ 도입을 통해 VIP 혜택을 강화한다. 매 달 2~3곳의 제휴사 쿠폰 및 포인트를 제공하며, 이달은 텐바이텐, 투믹스 등이 참여했다.

여기어때가 VIP 회원 혜택을 강화하며,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에 집중하기로 했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VIP 회원에게 평생 국내 숙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엘리트 멤버십’ 혜택과 더불어 ‘제휴사 쿠폰북’을 추가한다고 15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숙소와 액티비티 구분없이 상품을 5회 이상 ‘예약’하면, VIP 등급인 ‘엘리트’로 자동 승격하는 제도를 운영 중이다. 여기어때는 VIP 회원 혜택 강화를 위해 ‘제휴사 쿠폰북’을 도입했다. 매 달 2~3곳의 제휴사 쿠폰 및 포인트를 제공, 엘리트 회원의 라이프 혜택을 강화하자는 취지다. 이달 제휴사는 ▲텐바이텐(3000원 할인쿠폰) ▲투믹스(15코인) 등 총 3곳이다. 엘리트 회원에게 선착순 혜택을 제공한다. 향후 다양한 제휴사 쿠폰북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 엘리트 회원은 숙소 상품을 평생 10% 추가 할인 받고, 엘리트 전용 쿠폰을 받는다. 2월은 ▲모텔(1만원 할인쿠폰) ▲호텔/펜션(1만원 할인쿠폰) ▲액티비티(3000원 할인쿠폰) 등 3종 엘리트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지금까지 엘리트 회원이 사용한 전용 쿠폰은 30만건에 이른다.

멤버십 참여 숙박시설은 매출 증대 효과를 누리고 있다. 최근 1월 엘리트 멤버십 제휴점 예약을 분석했더니, 거래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3% 늘었다. 이는 지난해 11월, 발표한 수치(40%)보다 3% 상승한 수치다. 엘리트 회원의 반복 구매가 늘면서, 숙소 매출이 자연히 높아진 것으로 풀이된다.

여기어때는 “엘리트 멤버십 참여 숙소는 거래 매출이 늘고, 고객 재구매율이 높다는 의미가 크다”면서 “제휴점 상생과 고객 만족을 높이는 다양한 정책을 내놓을 것”이라고 밝혔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