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특가클럽’ 회원 차별화 강화... 독점 반값혜택 추가 제공
상태바
위메프, ‘특가클럽’ 회원 차별화 강화... 독점 반값혜택 추가 제공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2.15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리아 핫크리스피버거 구매시 50% 적립... 특가상품 구매 시 적립 5%로 상향
위메프가 멤버십 서비스 특가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기존 혜택 외에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위메프가 최저가 멤버십 ‘특가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혜택을 추가해 차별화를 강화한다. 

위메프는 오는 16일 판매되는 롯데리아 핫크리스피버거를 구매하는 특가클럽 회원 선착순 6000명에게 판매가의 절반인 2400원을 위메프 포인트로 적립해준다고 15일 밝혔다.

가입비 월 990원을 부담하는 특가클럽 회원들은 16일 핫크리스피버거만 구입해도 2400원 상당의 금전적 혜택을 받는다.

또한 16일과 17일 이틀 간 특가 상품을 구매한 특가클럽 회원에게 결제액의 5%를 위메프 포인트로 돌려준다. 기존 적립률 2%를 크게 넘어서는 수치다.

18일 진행할 예정인 반값특가 행사 역시 특가클럽 회원들이 더 편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사전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가클럽 회원들에 대한 적립 및 쿠폰 다운로드 등 혜택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위메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위메프 특가클럽은 이커머스 유료회원제 가운데 가장 적은 가입비와 이를 크게 뛰어넘는 혜택이 특징이다. 특가클럽 회원은 특가상품 구입 시 결제금액의 2%, 혹은 4%(결제 건당 최대 5000원)를 적립받는다. 여기에 15% 할인, 12% 할인, 1500원 할인(2매) 등 총 4종의 웰컴쿠폰도 추가로 지급받는다.

이에 힘입어 지난달 23일 출시 이후 20여일 만에 3만명에 달하는 유료회원을 모집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위메프 김지훈 300실 실장은 “특가클럽은 위메프의 핵심 경쟁력인 특가상품에 추가로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특가클럽 회원만을 위한 다양한 독점적인 혜택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