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유통&라이프
파티문화ㆍ결혼식 행사기획 전문기업 LSJ컴퍼니, 앨범제작ㆍ아티스트 섭외 대행서비스도 진행

LSJ컴퍼니가 나만의 파티, 결혼식 등 행사기획과 앨범제작, 아티스트 섭외 등 다양한 대행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최근에는 LSJ컴퍼니 이서진 대표의 대학 후배들의 졸업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개최된 뒷풀이에 이화여대 음대 출신의 후배들과 LSJ컴퍼니 동료들 및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음대 졸업연주 사진촬영, 영상 촬영 및 파티 행사기획 및 진행에 대한 다양한 파티 참여 안내 및 행사기획 파티주최 행사대행 문의는 LSJ컴퍼니 카카오톡으로 문의 가능하다.

LSJ컴퍼니 관계자는 "인생에 한번 뿐인 졸업연주의 의미를 알기에 후배들에게 잊지 못하는 추억을 전해주고 싶었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인맥이 넓은 것이 아니기에 보통 20명을 모으기 힘들다. 아는 사람이 많은 내 자신의 장점을 이용해 50~60명 정도 다양한 사람들을 모았고 서로 사람들을 소개시켜주는 자리에 축하명분의 10분을 넣어 시도한 파티였다.

앞으로 이렇게 개인의 이벤트적인것을 축하하는 파티를 대중화시키고 싶다. 모두의 인생이 연예인, 주인공같이 사는 한국문화가 있었으면 좋겠다. 자기 pr의 시대로 바뀐 만큼, 앞으로는  파티문화의 대중화가 될것으로 생각한다. 이렇게 명분이 있는 파티를 주최하는 대행사가 많치 않다. 클래식축하공연을 결합한다면 연주자들이 설 무대도 많아질 것이다."고 전했다.

다양한 컨셉의 파티 진행 포트폴리오는 LSJ컴퍼니 유튜브 계정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파티주최대행, 행사기획, 공연기획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관련 사업문의는 LSJ컴퍼니 카카오톡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성악가 섭외, 현악기 연주팀 섭외부터 다양한 결혼식 무대를 장식할 아티스트들이 준비되어 있어 결혼식 연주대행도 맡고 있는 LSJ컴퍼니는 한번 뿐인 결혼식을 빛내기 위해 그 결혼식만의 공연 또한 기획하고 있어 많은 결혼식 연주 및 기획대행 문의가 오고 있다.

특히 LSJ컴퍼니 소속 샘도내기 사물놀이팀 과 클래식 퓨전 악기팀 키조이스는 한국을 알리기 위한 클래식 연주와 전통 한국춤의 결합의 시도로 많은 행사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샘도내기는 사물놀이, 비나리, 버나놀이, 모듬북 부터 봉산탈춤 먹중춤 사자춤까지 다양한 춤을 추는 팀으로 공연 영상은 LSJ컴퍼니 유튜브 계정에서 볼 수 있다.

악기팀 키조이스 또한 서울대, 이대, 숙대 명문대 출신 음대생으로 구성, 바이올린, 베이스 2명, 오보에 플룻과 피아노, 해금으로 이루어진 악기팀으로 한국음악과 서양을 결합한 음악을 시도하는 클래식 퓨전 악기팀이다.

LSJ컴퍼니는 행사 대행 뿐 아니라 뮤직비디오 제작, 음반제작까지 저렴한 비용으로 원스탑 패키지로 진행하여 버킷리스트를 이루어주는 모토를 가지고 있다. 원하는 예시의 작곡, 녹음, 믹싱/마스터링, 앨범발매부터 뮤직비디오 제작까지 복잡한 과정을 간소화시켜 많은 사람들이 생각만 하던 것을 대신 추진해준다는 장점이 있다. 책출판 서비스 또한 LSJ컴퍼니 이서진 대표의 책 출판 경험을 살려 프로세스화 시켜 원고작성부터 인쇄/마케팅/유통까지 한번에 해주는 시스템이다.

책출판, 브랜딩, 앨범음반/뮤직비디오제작/공연기획/컨텐츠제작/클래식연주섭외 엔터테인먼트 및 교육과 VR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LSJ컴퍼니는 순수익 월 2천만원 버는 24살 대학생”, “음대생 일자리를 창출하는 음대생”으로 네이버메인과 카카오톡에서 이슈가 된 이서진 대표를 중심으로2016년에 설립된 스타트업이다.

클래식과 다양한 음악과의 장르 결합을 시도하는 7인조 악기팀 <키조이스>의 리더이자 2017년 베스트셀러로 선정되었던 음대졸업 후 진로 관련 서적 <꿈을 찾는 음대생>을 비롯, <20대가 20대에게>, <꿈을 찾는 수험생>, <꿈을 찾는 직장인> 4권의 저자인 이서진 대표는 최근  소가죽으로 이루어진 LSJ컴퍼니 쇼퍼백 청가방을 런칭했다.

또한 아이돌과 함께 지난 11월 10일 LSJ컴퍼니 콘서트를 주최했으며 창업모임을 비롯, 다양한 모임 및 100명 규모의 생일파티 등 여러 파티를 주최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창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