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유통&라이프
갤러리아百 예비 신혼부부 대상 ‘웨딩 페어’ 개최각 점에서 경품행사 진행...혼수 가구 대전 병행

갤러리아백화점이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하는 '갤러리아 웨딩 페어'를 선보인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15일부터 3월 17일까지 하반기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 부부들을 대상으로 전 사업장에서 ‘갤러리아 웨딩 페어’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웨딩페어는 ▲명품관 ▲타임월드 ▲센터시티 ▲수원점 ▲진주점 등 전 매장에서 실시된다.

우선 웨딩마일리지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푸켓 패키지 상품권’ 경품행사를 진행, ‘웨딩 페어’ 기간 동안 각 사업장에서 해당 고객들이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푸켓의 리조트 및 풀빌라 숙박권을 증정한다. 그리고 갤러리아 카드로 단일 브랜드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 쿠폰과 ‘빌리프’ 마스크 세트를 증정한다.  

각 사업장에서도 웨딩 상품전을 진행하여 예비 신혼부부를 맞이한다.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피아제가 2월 15일(금)부터 2월 23일(토)까지 희귀하고 예술적인 수공예 기술로 제작된 76개의 ‘피아제 하이주얼리&워치 컬렉션’을 까르네(※ 해외에서 전시용으로 들어와 구매를 원할 경우 본국으로 돌아가 세금절차를 밟은 뒤 판매하는 상품)로 들여와 전시한다. 

이중 주목할 만한 전시 제품은5.82캐럿의 오벌컷 루비가 화려하게 장식된 ‘라임라이트 트레져 링’이다.

이외에도 2월 24일까지 '템퍼 혼수 가구 대전'을 진행, 매트리스를 10% 할인하고, 매트리스 구매시 베개를 증정한다. 또한 백만원 이상 구매시 5% 금액할인을 진행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주말 3일동안 명품대전을 진행하고, 2월 15일부터 21일까지는 커튼 브랜드 ‘마메종 특집전’과 침구 브랜드 ‘에이스 로얄 진열 상품전’ 등을 진행한다.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2월 15일부터 21일까지  다우닝, 에이스 침대 등 브랜드가 참여하여 ‘혼수 가구 제안전’을 진행한다. 

신혼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는 면세점 쇼핑 혜택도 다양하다. 갤러리아 온라인 면세점에서는 청첩장 등록 이벤트 참여시, 온라인 면세점 최고 등급인 ‘Galleria’등급이 주어지며 적립금 10만원과 $300 이상 구매 시 $30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부부 합산으로 구매금액별 갤러리아 상품권을 최대 15만원 리워드 해준다. 

한편 갤러리아 웨딩 멤버십 가입은 신분증과 예식장 계약서 혹은 청첩장을 지참하면 웨딩 멤버십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다. 적립기간은 카드 발급일부터 6개월이며, 적립기간 종료 후 3개월까지 마일리지가 유효하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효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