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유통&라이프
'골드와 레드의 조화'...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윤 크림 스페셜 에디션’ 출시기해년을 상징하는 황금빛 용기에 열정과 행운, 아름다움의 의미 담은 레드 컬러 표현

LG생활건강이 '후' 특별 에디션을 선보인다.

LG생활건강은 황금빛에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후 비첩 자윤 크림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후 비첩 자윤 크림 스페셜 에디션’은 황금빛으로 빛나는 용기에 열정과 행운, 아름다움의 의미를 담은 레드 컬러를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해 특별함을 더했다. 제품을 담은 패키지도 황금빛 컬러에 부귀화로 불리는 모란을 디자인해 새해의 풍요로움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비첩’ 라인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비첩 순환 에센스’와 ‘비첩 자생 에센스’ 증정 제품을 함께 구성했으며, 왕후의 광채 피부를 위한 럭셔리 스킨케어 라인인 ‘천기단’의 밸런서 및 로션과 ‘공진향:미 럭셔리 립 루즈’ 4색 립 팔레트 증정 제품까지 포함해 스페셜 에디션의 가치를 높였다.

‘비첩 자윤 크림’은 피부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자윤비단’은 코디세핀을 함유한 동충하초와 녹용콜라겐 등을 함유했다. 피부 재생력을 높여주는 ‘초자하비단’, 보습에 도움을 주는 궁중 3대 비방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효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