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 미용전문 브랜드 페디 아이티엔, ‘코네일엑스포’ 참가해 호평
상태바
‘발’ 미용전문 브랜드 페디 아이티엔, ‘코네일엑스포’ 참가해 호평
  • MICE팀 최희남 기자
  • 승인 2019.02.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SB미디어>

페디 아이티엔(이사장 오인숙)이 ‘코네일엑스포’에 참가해 발톱 전문 클린제 ‘페닥’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2월 9일부터 2월 11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된 ‘코네일엑스포’는 국내 네일 산업의 활성화와 네일 경영인들의 비즈니스 정보 교류를 위해 마련된 뷰티 박람회다. 핸드&패디용품, 글리터 등의 네일용품 및 액세서리, 반영구 속눈썹 및 메니컬 뷰티 등 다양한 네일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게 꾸며졌다.

전시에 참가한 페디 아이티엔(Pedi ITN)은 다양한 풋 케어 제품으로 화제를 모았다. 페디 아이티엔은 발의 미용을 위한 전문 샵으로 발을 잘 관리할 수 있게끔 교육을 제공하여 발에 대한 미용을 연구하는 기업이다. 브랜드명 페디(Pedi)는 풋 케어(Foot Care)를, 아이티엔(ITN)은 Ingrown Toe Nail의 약자를 나타내는 말로 문제성 발에 대한 최적의 솔루션을 창출해내는 시스템을 말한다. 이 기술은 손, 발톱 성장원인을 예방 관리함으로써 손, 발톱 본래의 아름다움과 기능을 회복하는 과정을 선보인다.

이 날 페디 아이티엔은 발톱 오염물 클린제 페닥(Pe Doc) 제품을 통해 참관객들 에게 소개 했는데, 페닥은 페디닥터(Pedi.Dr)의 줄임말로 발톱무좀의 원인이 되는 유해균과 오염균을 제거해주고 건강한 발톱으로 회복시켜주는 제품이다. 특히 강력한 향균작용을 하는 티트리오일이 진균성 질병을 완화시켜준다. 또한 피마자유와 함께 염증을 진정시켜 새로운 조직을 만들어주는 알로에성분과 항산화 작용을 하는 녹차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한편, 페디아 아이덴티와 제품에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ICE팀 최희남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