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제주 식재료 활용한 이색 닭고기 레시피 선보여
상태바
하림, 제주 식재료 활용한 이색 닭고기 레시피 선보여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2.11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별미 식재료와 하림 제품 콜라보... 유현수 셰프의 특별 닭고기 레시피 공개
하림이 제주도의 신선한 식재료와 하림 제품을 콜라보한 이색 닭고기 레시피를 선보였다. 사진은 하얀 닭갈비 요리.

하림이 제주의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해 만든 이색 닭고기 레시피를 선보였다.

하림이 11일  공개한 레시피는 지난 1-2일, 제주 올레 여행자센터에서 성황리에 진행한 ‘올레에 홀닭 반했닭’ 팝업 레스토랑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하얀 닭갈비’와 ‘한라봉 메밀탕수’ 레시피다.

외식 메뉴로 익숙한 닭갈비와 탕수육의 새로운 변신에 팝업 레스토랑을 방문한 고객들의 레시피 문의가 이어진 바 있다.

‘하얀 닭갈비’는 닭다리살에 제주 푸른콩 된장을 활용한 특제소스와 감자 퓨레를 곁들여 부드러우면서도 담백한 맛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에 좋다. ‘한라봉 메밀탕수’는 양념이 잘 밴 하림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찜닭 제품에 튀김 옷을 입혀 튀긴 다음 제주산 한라봉을 활용한 상큼한 소스를 더해 매콤달콤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일품이다. 한 끼 식사는 물론 술안주로도 손색없다.

이번에 하림이 선보인 특별 레시피는 국내 최초로 한식 부문 미슐랭 스타를 받은 유현수 셰프가 직접 개발해 더 화제가 됐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지난 설 연휴에 진행한 제주 올레 팝업 레스토랑에서 유현수 셰프가 개발한 이색 닭고기 메뉴가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며 “천혜의 자연을 품은 제주에서 인정받은 이색 닭고기 메뉴를 가정에서도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