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중문화 골프
'골프지존' 타이거 우즈의 모든 것이 궁금하다면...SBS골프 11일 오후 10시30분 채널 고정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19.02.11 09:02
  • 댓글 0
타이거 우즈. 사진=SBS골프

'골프지존'을 만나고 싶다면 11일 SBS골프채널을 고정하라. 우즈 컴백 기념 다큐멘터리가 오후 10시30분 부터 방송된다.

지난해 재기에 성공한 우즈의 파란만장 성공 스토리를 공개된다. 다큐멘터리의 제목은 타이거 우즈가 프로 데뷔 전 기자 회견장에서 처음으로 건낸 말을 인용한 ‘헬로 월드(Hello, World)’다.

SBS골프는 오는 11일 타이거 우즈 컴백을 기념해 제작했다. 우즈가 미국프로골프(PGA)투어 선수로서 만들어 낸 영화 같았던 순간, 그리고 그가 겪었던 부침과 성공적인 재기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번 다큐멘터리에는 우즈와 인연을 가진 60여 명의 선수 및 관계자 인터뷰가 실려 있다. 그의 리얼한 비하인드스토리까지 만나볼 수 있다. 가장 가까운 곳에서 그를 지켜본 캐디 조 라카바도 출연한다.

우즈는 PGA 투어에서 지난해 5년만에 투어챔피언십에서 우승하며 메이저대회 14승을 포함해 통산 80승을 올렸다.

우즈는 그동안 아버지의 죽음, 경기 슬럼프, 부상 그리고 각종 스캔들에 빠지면서 복귀와 휴식을 반복했다. 허리통증 등 걸어다니는 병동에서 재활에 성공하며 지난해에 PGA 투어 복귀해 9월 시즌 최종전 투어 챔피언십에서 우승하면서 마침내 5년 만의 우승을 차지하며 화려한 복귀 신호탄을 날린 바 있다.

SBS골프는 타이거 우즈 출전, 올 시즌 첫 우승에 도전하는 제네시스 오픈도 생중계할 예정이다. 우즈는 미국 캘리포니아 팰리세이즈의 리비에라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제네시스오픈을 앞두고 프레드 커플스와 셀러브리티컵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성찬 골프전문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