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IT가전
KT ‘기가아이즈’, 인터넷 결합할인 프로모션...지능형 영상보안·출동까지 월 2만원대월 24,750원(VAT포함) 합리적 가격으로 영상 모니터링·분석·보안 출동 서비스

KT(회장 황창규)가 지능형 영상보안 솔루션 ‘기가아이즈(GiGAeyes)’의 인터넷 결합할인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KT 기가아이즈는 사업장에 설치된 카메라가 수집한 영상을 플랫폼에 저장, 분석하여 실시간 Full-HD급 화질로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현장 상황을 정확하게 인지하고 상황에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지능형 영상보안 서비스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기가아이즈 신규 가입고객이 KT 인터넷과 3년 약정으로 결합하면 매월 기가아이즈 요금에서 5,500원 할인 혜택과 함께 인터넷 요금의 10% 할인(기존 제휴할인 중복 불가)을 받을 수 있다. 

KT가 지능형 영상보안 솔루션 ‘기가아이즈(GiGAeyes)’의 인터넷 결합할인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기가아이즈를 KT 인터넷과 3년 약정으로 결합 시 월 2만원 대(24,750원, VAT포함)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첨단 지능형 보안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기가아이즈 카메라 1대를 이용할 경우 월 2만원 대(24,750원, VAT포함)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첨단 지능형 보안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 인터넷 요금 할인과 합산하면 기가인터넷 1G 이용자는 월간 9,350원을 할인 받을 수 있고, 기가인터넷 500M 이용자는 월간 8,8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기가아이즈는 고화질 영상 모니터링 및 저장뿐만 아니라 실시간 영상분석(Video Analytics)을 통해 이상이 감지되면 알람을 보내 위험 상황을 즉시 인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 요청 시 KT 텔레캅의 전문 출동서비스를 월 2회 무료로 제공하며, 도난이나 상해 사고 발생 시 보상 보험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또 지능형 영상분석 기능(침입감지, 피플카운트, 체류시간 분석, 스마트 영상검색, 스마트 영상요약, 카메라 훼손감지)을 무료로 제공해 단순 보안뿐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받아보고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KT 미래플랫폼사업부문 통합보안플랫폼사업단 김준근 전무는 “CCTV가 선택이 아닌 필수재로 변화하는 시대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능형 보안 솔루션 기가아이즈를 통해 사업장을 안전하게 운영하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KT는 KT텔레캅과 함께 고객이 필요로 하는 보안 서비스와 혜택으로 더 많은 분들이 기가아이즈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근우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근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