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밸런타인 e기프트 카드’ 6종 출시
상태바
한섬, ‘밸런타인 e기프트 카드’ 6종 출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2.10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30만원 두 가지 종류 출시...‘스타벅스 기프티콘’ 프로모션도 진행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오는 17일까지 더한섬닷컴 온라인 및 모바일앱에서 ‘밸런타인 e기프트 카드’를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새로 출시한 ‘밸런타인 e기프트 카드’는 총 6종으로, 밸런타인 디자인(2종)과 축하 디자인(2종), 감사 디자인(2종) 등이다. 행사기간 ‘e기프트 카드’를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 2매를,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부드러운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 1매를 각각 제공한다.

한섬 관계자는 “앞으로 밸런타인데이 외에도 화이트데이․가정의 달 등 시즌별로 다양한 판매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했다.

한섬의 ‘e기프트 카드’는 지난해 12월 첫 선을 보인 선불식 전자 상품권(10만원·30만원)으로, 해당 금액만큼 ‘더한섬닷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더한섬닷컴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에서 신용카드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결제가 완료되면 문자메시지로 상품권이 전송된다. ‘e기프트 카드’를 받은 고객은 더한섬닷컴 내 마이페이지에 들어가 문자 메시지에 적혀 있는 카드번호와 핀번호를 등록한 뒤, ‘한섬 e-money’로 전환해 사용하면 된다 

한편 더한섬닷컴은 오는 17일까지 타임옴므와 시스템옴므의 밸런타인 기획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선물박스, 리본, 카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