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유통&라이프
[포토뉴스] 현대백화점 면세점 오픈 100일 기념, 광고 모델 윤아와 함께 행사 이모저모오픈 100일 맞은 현대백화점면세점, 국내외 420여 개 브랜드 선보이며 글로벌 쇼핑 문화 구축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오픈 100일을 기념해 광고 모델 윤아와 함께 8일 포토 행사를 진행했다.

배우 겸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윤아는 현대백화점면세점 오픈 100일 기념 포토 행사 현장을 찾아 사랑스러운 미소로 주위를 밝혔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오픈 100일을 기념해 광고 모델 윤아와 함께 8일 포토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 제공: 현대백화점면세점>

포토 행사에 이어 진행된 ‘현대백화점면세점 오픈 100일 기념~윤아와 함께하는 기분 좋은 토크’를 통해 팬들과 근황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윤아는 앞으로도 현대백화점면세점의 다양한 광고 활동을 통해 공식 모델로서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내 여행 최고의 목적지'라는 콘셉트로 지난해 11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3개 층(8~10층)에 오픈, 운영되고 있다.

오픈 100일을 기념하여 럭키박스 및 할인 혜택 등 국내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박근우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근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