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현대백화점 면세점 오픈 100일 기념, 광고 모델 윤아와 함께 행사 이모저모
상태바
[포토뉴스] 현대백화점 면세점 오픈 100일 기념, 광고 모델 윤아와 함께 행사 이모저모
  • 박근우 기자
  • 승인 2019.02.09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100일 맞은 현대백화점면세점, 국내외 420여 개 브랜드 선보이며 글로벌 쇼핑 문화 구축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오픈 100일을 기념해 광고 모델 윤아와 함께 8일 포토 행사를 진행했다.

배우 겸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윤아는 현대백화점면세점 오픈 100일 기념 포토 행사 현장을 찾아 사랑스러운 미소로 주위를 밝혔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오픈 100일을 기념해 광고 모델 윤아와 함께 8일 포토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 제공: 현대백화점면세점>

포토 행사에 이어 진행된 ‘현대백화점면세점 오픈 100일 기념~윤아와 함께하는 기분 좋은 토크’를 통해 팬들과 근황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윤아는 앞으로도 현대백화점면세점의 다양한 광고 활동을 통해 공식 모델로서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내 여행 최고의 목적지'라는 콘셉트로 지난해 11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3개 층(8~10층)에 오픈, 운영되고 있다.

오픈 100일을 기념하여 럭키박스 및 할인 혜택 등 국내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박근우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