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유통&라이프
일산가구단지 '편영범가구갤러리&데일리까사미아' 전 제품 할인혜택 찬스

일산가구단지 편영범가구갤러리&데일리까사미아에서 해외매트리스 및 까사미아 전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매장 관계자는 이번 할인 행사 소식에 혼수 준비 중인 신혼부부와 봄을 맞아 집을 새단장하고자 하는 소비자들, 인근 아파트 입주예정자 등 고객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일산가구단지 편영범가구갤러리&데일리까사미아는 까사미아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매장이다. 또한 엔틱가구, 트렌디가구, 디자인가구 등 여러 장르의 퀄리티 높은 가구들을 함께 선보이고 있어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해주고 있다.

특히 일산가구단지 내에서도 매장 규모가 큰 편에 속하기 때문에 집꾸미기에 관심있는 소비자들이 수입매트리스와 디자인가구까지 보다 많은 제품을 비교 분석해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발품을 팔지 않고 한 장소에서 입주, 혼수, 이사가구 견적을 내볼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매트리스의 경우에는 수입절차, 배송대행 등의 트러블로 인해 구입이 매우 까다롭고 가격대도 비싸서 구입을 망설이는 소비자들이 많은데, 이곳에서는 정품을 쉽고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고 A/S 역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매장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내구도가 뛰어난 가구, 최고급 수종으로 이뤄진 가구들을 자체적으로 운영 중인 공장에서 생산하므로 중간과정 없이 소비자에게 공급 중”이라며 “품질은 물론이고 거품이 빠진 가격으로 가구쇼핑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일산가구단지 편영범가구갤러리&데일리까사미아 측은 “패키지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경우 더 알뜰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여러가지 가구들을 한번에 구입하면 정해둔 예산을 좀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문의해 보기를 바란다. 더 많은 이벤트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전했다.

또한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하여 새집 냄새나 새집 증후군과 더불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유해물질이 검출되는 가구에 대한 염려도 덜어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해당 매장에서 구입한 가구가 파손되거나 수리가 필요한 경우, 자체 공장에서 수리할 수 있어 A/S 등 사후관리도 철저하게 이뤄진다고 강조했다. 할인 행사 이용에 대한 내용은 전화 및 홈페이지로 문의 가능하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창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