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와 함께 하는 미니미니 페스티벌 ! 혜택도 푸짐
상태바
KT 올레와 함께 하는 미니미니 페스티벌 ! 혜택도 푸짐
  • 조원영
  • 승인 2013.09.12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이석채)는 올레 인터넷과 올레 tv 또는 인터넷과 스마트홈폰 HD mini를 동시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소형 히트가전을 최저가로 제공하는 ‘mini-mini Festival’를 11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KT, 소형 히트가전을 최저가로 제공하는 ‘mini-mini Festival’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LG전자의 꼬망스 미니세탁기, 22인치 미니TV는 물론 로봇청소기, 김치냉장고, 공기청정기 및 광파오븐 등 가정에 필요한 가전제품을 시중가 대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게 된다.

특히, 올레 상품에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가을철 황사에 대비할 수 있도록 공기 청정기와 로봇청소기를 추가하였고, 김장철을 맞이하여 미리 김치냉장고를 준비할 수 있는 기회로도 활용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한편, 기존에 진행해왔던 반값 TV와 PC 이벤트도 신학기를 맞이하여 슬림하고파워풀해진 ‘울트라북’을 추가했다.

또한 태블릿과 노트북의 일체형인 ‘탭북’의 가격을 인하하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KT Sales본부장 이현석 상무는 “가을철, 신학기 및 홈폰 mini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이 댁에서 꼭 필요로 하는 인기가전 제품들로 구성하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올레 인터넷, 올레 tv 및 홈폰 mini와 함께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지속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상품가입 및 이벤트 상세내용은 전국 KT지사, 올레매장,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또는 올레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원영  jwycp@hanmail.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