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액스’ 1주년 광고, '2018년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에 선정(광고영상)
상태바
넥슨 ‘액스’ 1주년 광고, '2018년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에 선정(광고영상)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1.30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AxE(액스)<개발사 넥슨레드>’의 론칭 1주년 광고가 ‘2018년 대한민국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KR YouTube Ads Leaderboard 2018: Yearly)’에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작년 9월 공개된 ‘액스’ 론칭 1주년 광고 영상은 연인의 1주년 이벤트를 소재로 한 황당한 유머코드와 성우 시영준, 가수 박완규 등 참신한 출연진이 인기를 얻으며, 유튜브 내 넥슨 공식 계정 및 ‘액스’ 1주년 이벤트 계정에서 누적 조회수 600만 회를 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영상은 게임 이벤트에 당첨된 한 남자 유저의 연애 1주년 이벤트를 넥슨이 대신해준다는 설정으로 시작, 낭만적인 초반 분위기와 달리 점차 ‘액스’ 1주년을 위한 이벤트로 바뀌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액스’ 마케팅을 총괄하는 넥슨 최성욱 부본부장은 “론칭 1주년을 맞아 참신한 바이럴 영상을 선보이고 싶었는데 많은 분들이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하다”며 “게임 콘텐츠는 물론이고 프로모션, 광고 등 게임 외적인 면에서도 ‘액스’ 특유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넥슨은 성우 시영준이 등장하는 두 번째 광고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은 한복을 입은 시영준 성우가 ‘액스’ 게임 아이템인 ‘고대 방어구’, ‘기간한정 황금돼지 펫’ 제공 등 풍성한 새해 맞이 이벤트를 익살스럽게 표현하는 장면을 담았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