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G마켓, 2월 국내외 여행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옥션-G마켓, 2월 국내외 여행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1.29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션 여행가게, 전국 인기 먹거리 여행지와 상품 선보여… 카드할인 혜택
G마켓, 2월 28일까지 ‘오직KRT’ 해외여행 패키지 선봬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과 G마켓은 오는 2월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골목 맛집과 인기 여행지 추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옥션 여행가게에서는 전국 먹거리 여행 추천 프로모션 ‘골목식탁’을 오는 2월 24일까지 진행한다. ‘골목식탁’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 프로그램 ‘골목식당’ 컨셉을 반영해 전국 시장골목, 먹자골목의 다양한 인기 먹거리 정보 및 해당 지역의 숙박, 즐길거리, 추천 패키지 등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이른바 먹방 여행지로 유명한 강릉과 전주, 제주 등지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일예로, 강릉 명소인 커피커퍼박물관, 커피거리와 하늘목장 당일여행패키지, 전주 왕의지밀 한옥호텔과 한복남 한복대여권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카드사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신한/KB/삼성/현대/BC카드로 결제하면 10% 즉시할인으로 최대 20만원 할인 받을 수 있고, 스마일카드/신한/현대/KB카드로 여행상품을 100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20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이밖에도 옥션은 설 연휴 기간 중에도 당일 실시간 숙소 예약 서비스를 운영하며, 유료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야놀자 국내숙박 전 상품 5천원 중복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G마켓에서는 KRT여행사와 함께 ‘오직KRT’ 해외여행 패키지 단독 프로모션을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유명 관광지는 물론, 이색적인 명소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핫플레이스 패키지는 SNS 상에서의 소통에 민감한 젊은 세대의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최근 SNS에서 주목 받는 여행지들로 구성한 상품이다. 

몽골리안 BBQ, 딤섬, 땅콩 아이스크림과 펑리수, 누가 크래커 등 대표적인 대만식 먹거리들과, 라오허제 야시장에서의 간식비 지원 이벤트가 포함된 대만 4일 패키지 상품은 49만 9천원부터 판매한다. 이외에도 동남아, 괌/사이판/호주, 일본과 중화권, 유럽과 미주뿐만 아니라 부산 출발 상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KRT패키지 전 상품은 7% 즉시할인 받을 수 있고 ‘오직 KRT’ 전용상품은 5만원 중복 쿠폰도 추가로 적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골목식탁’, G마켓에서 ‘오직KRT’를 검색하면 된다.

임지연 이베이코리아 여행사업팀장은 “설 연휴가 있는 2월에는 다양한 형태의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아 한 달 내내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트렌디하면서도 각자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는 이색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참신한 기획전을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