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수욕장 바로 앞, 설악산과 동해 더블조망 ‘속초 한라 리센 오션파크’ 분양
상태바
해수욕장 바로 앞, 설악산과 동해 더블조망 ‘속초 한라 리센 오션파크’ 분양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1.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초해수욕장 바로 앞에서 속초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인 설악산과 동해의 조망이 가능한 프리미엄 레지던스 호텔 ‘속초 한라 리센 오션파크’가 1차 분양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2차 분양 중에 있다.

속초에서 가장 선호하는 주거지역인 조양동 위치해 도시의 생활 인프라와 천혜자연의 프리미엄을 모두 누릴 수 있어 세컨드 하우스의 로망을 준비하는 도시인들에게도 제격이다.

해수욕장과 불과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속초고속버스터미널이 300m 내외로 인접한 명품입지답게 주변경관도 뛰어나다. 고품격 발코니에서 동해와 설악산의 탁 트인 조망을 감상할 수 있다. 옥상정원에서도 속초앞바다가 눈앞에 펼쳐진다.

‘속초 한라 리센 오션파크’는 (주)한라가 책임준공한다. (주)한라는 시공능력 19위인 대형건설사로 고품격 아파트 브랜드 ‘한라비발디’를 가지고 있다.

수분양 후 위탁운영으로 임대수익을 누릴 수 있으며, 세컨드 하우스로의 대안으로 인기가 높다. 임대 시에도 연간 60일(성수기 20일 포함) 동안에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서울~양양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속초까지 90분대에 이동이 가능하고 향후 동서고속화철도가 개통(2025년 예정)되면 서울~속초까지 75분대로 단축돼 준수도권의 생활권역으로서 가치가 더욱 높아진다.

현재 강남과 속초 두 곳에 홍보관을 개관 중이며 최근 속초홍보관은 속초시 대포항길 20, 2층으로 이전했으며 강남홍보관은 강남역 9번 출구 대로변에 위치한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