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송도 센투몰 ‘빛의 거리’ 조성
상태바
포스코건설, 송도 센투몰 ‘빛의 거리’ 조성
  • 최진경
  • 승인 2013.09.09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송도 '센투몰 빛의거리' 야경

포스코건설(부회장 정동화)은 최근 ‘송도 센트럴파크 Ⅱ 상업시설(이하 센투몰)’ 일대에 송도의 비전과 미래를 담은 ‘빛의 거리’를 조성했다고 9일 밝혔다.

센투몰 일대 약 300m 구간에 조성된 ‘빛의 거리’에는 글로벌 도시로 뻗어나가는 송도의 미래를 보여주고자 하얀색 풍선 모양의 LED 조명이 설치됐다.

센투몰 ‘빛의 거리’는 내년 인천에서 개최 예정인 아시안게임 폐막시까지 매일 오후 7시부터 10시 사이 점등된다. 이에 글로벌 명품도시 송도를 찾는 내·외국인들에게 잊지 못할 야경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송도의 명소로 자리잡은 42만㎡ 규모의 센트럴파크와 인접하고 있어 많은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포스코건설 센투몰 상가 분양관계자는 “송도와 센투몰을 찾는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자 ‘빛의 거리’를 조성하게 됐다”며, “깊어지는 가을 밤 가족과 연인, 친구들과 함께 ‘센투몰 빛의 거리’를 걸으며 송도의 달콤한 야경에 빠져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센투몰’은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23-4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연면적 36,945㎡(11,176평), 지상 1~3층, 3개 동, 총 205개 점포로 구성돼 있다.

센투몰 분양 홍보관에서는 고급 유모차를 무료 대여하고 있으며, 송도가이드 맵(Map), 생수 증정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최진경  baji1020@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