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행 쉬워진다... 롯데호텔제주, ‘원스톱 에어카텔’ 패키지 출시
상태바
제주 여행 쉬워진다... 롯데호텔제주, ‘원스톱 에어카텔’ 패키지 출시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1.27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항공 렌터카까지 한 번에 예약 가능, 야외 온수풀 무료 이용까지 알찬 혜택
롯데호텔제주가 호텔, 항공, 렌터카까지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원스톱 에어카텔(One Stop Aircartel)’패키지를 28일부터 선보인다.

롯데호텔제주의 복합 놀이공간 ‘플레이토피아’가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급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롯데호텔제주는 여행에 필요한 예약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패키지와 새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다시 한 번 고객들의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

롯데호텔제주가 호텔, 항공, 렌터카까지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원스톱 에어카텔(One Stop Aircartel)’패키지를 1월 28일부터 2월 20일까지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상기 패키지는 3월 3일부터 28일까지 투숙할 수 있는 2박 전용 상품으로 아시아나 왕복 항공권 2인, 제주의 이국적인 풍광이 한눈에 펼쳐지는 디럭스 레이크 뷰 객실 2박과 야외 온수풀 ‘해온’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이 포함돼 있다.

여기에 투숙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권과 제주공항 왕복 셔틀버스, 무료 발렛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으니 알찬 혜택들도 꼼꼼하게 챙기자.

가격은 2인 1박 기준 22만 원부터이며, 박당 6만 원만 더 내면 1인 아시아나 왕복 항공권과 침구류를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중형 렌터카의 경우 54시간 기준 7만 2천원에 대여 가능하다. (차량 랜덤 제공, 보험료 별도)

한편, 롯데호텔제주의 전문 레저 엔터테이너 ACE(Active & Creative Entertainer) 팀은 2월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키즈 스내그 골프 프로그램’으로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내그 골프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개발된 골프 클럽과 공을 사용해 쉽고 재미있게 골프를 배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되며, 참가비는 아이들의 점심 식사를 포함해 6만 원이다. ACE 프로그램은 선착순으로 접수가 마감되니 사전에 롯데호텔제주 ACE 클럽으로 유선 예약하는 것이 좋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