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garmin), 스마트 라이딩 기기 '엣지' 시리즈 보상판매...최대 20% 할인
상태바
가민(garmin), 스마트 라이딩 기기 '엣지' 시리즈 보상판매...최대 20% 할인
  • 정동진 기자
  • 승인 2019.01.26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기기 기업 가민(garmin)은 자사의 사이클링 공식 파트너인 '와츠사이클링'이 '엣지(Edge)' 시리즈에 대한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GPS가 장착된 자전거용 컴퓨터인 엣지 시리즈는 사이클링 애호가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는 가민의 대표 제품으로 스마트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가독성이 뛰어난 화면에 속도, 케이던스, 파워, 심박 등의 유용한 정보가 제공되고, 라이딩이 끝난 후 데이터 분석을 통해 앞으로의 훈련 방향 및 훈련 강도에 대한 가이드를 받을 수 있다.

이번 보상판매 프로모션은 금일부터 2월 28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기존에 사용하던 국내 정식 엣지 제품(25/500/510/800 모델)을 반납할 경우 엣지 시리즈를 최대 2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입문자용인 '엣지 130'부터 전문가용 플래그십 모델인 '엣지 1030'까지 다양한 제품에 할인이 적용되는 이벤트로 평소 장비 업그레이드에 관심이 많았던 라이더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보상판매 접수는 와츠사이클링 한남점 방문, 전화 및 택배 또는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정동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