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와이퍼, 전국 이마트 매장서 20% 할인...에볼루션 블랙·클리어비전·에어로트윈 플러스 판매
상태바
보쉬 와이퍼, 전국 이마트 매장서 20% 할인...에볼루션 블랙·클리어비전·에어로트윈 플러스 판매
  • 정동진 기자
  • 승인 2019.01.23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가 새해를 맞이해 전국 140여 개 이마트 매장에서 오는 2월 13일(수)까지 4주 동안 '보쉬 와이퍼 행운 팡팡!!'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일반 소비자들에게 정기적인 차량 관리를 통한 안전 운행의 중요성을 알리고 탁월한 내구성과 최고의 와이핑 성능을 제공하는 보쉬 와이퍼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차량 안전 운행의 필수품인 와이퍼는 일반적으로 6개월-1년 사이에 한 번씩 교체해주는 것이 가장 좋으며 와이퍼가 차량 유리의 물기를 깨끗하게 제거하지 못하거나 작동 시 소음이 심할 경우에는 반드시 교체해주어야 한다. 

특히, 장거리 여행, 장마철, 폭설이 시작되기 전에 와이퍼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점검하여 원활한 시야와 안전을 확보하는 것이 좋다.

전국 140여 개 이마트 매장에서 판매되는 혁신적인 보쉬 와이퍼는 U훅을 사용하는 국산차용 일반 와이퍼 클리어비전과 플랫 와이퍼 타입의 에볼루션 블랙이 있다. 

또한 멀티 어댑터 방식을 적용한 수입차용 에어로트윈 플러스와 뒷 유리용 후방 와이퍼 등 국내외 차량을 위한 다양한 와이퍼 제품이 있으며, 타입에 따라 가격은 싱글 기준 5,000원-20,000원이다. 보쉬 와이퍼 제품은 장착이 용이하고 간편해서 누구나 구매 후 쉽고 편리하게 교체할 수 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보쉬 와이퍼 전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20% 특별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보쉬 와이퍼 전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행운의 선물 증정 이벤트도 개최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은 행사 기간 동안 전국 140여 개 이마트 매장에서 보쉬 와이퍼를 구매한 후 '보쉬 와이퍼 행운 팡팡!!' 이벤트 페이지에 회원 가입 후 영수증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된다.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보쉬 와이퍼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모두 참여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 10돈(37.5g) 24K 골드바, 2등(2명) LG트롬 스타일러, 3등(3명) 소니 PS4 풀세트, 4등(5명)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 5등(10명)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 그리고 6등(200명) Smart주유 쿠폰 5천원권 등 총 220여 명에게 행운의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2월 20일(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 및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보쉬는 세계 최초의 전동식 와이퍼를 개발한 이후 90여 년 동안 기술과 노하우로 글로벌 와이퍼 시장의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보쉬 와이퍼는 대부분의 국산차종에 적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의 일체형 플랫 와이퍼와 장착 용이성과 경제성을 갖춘 일반 와이퍼 제품군, 그리고 멀티 아답터 방식의 수입차용 플랫 와이퍼, 후방 유리 전용 와이퍼 등 모든 차량에 적용 가능한 다양한 와이퍼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전국 140여 개 이마트 매장에서 선보이는 국산차용 대표 제품은 일체형 플랫 와이퍼 제품인 보쉬 에볼루션 블랙과 균형 있는 닦임성과 경제성을 갖춘 일반 와이퍼인 보쉬 클리어비전이다.

결빙이나 이물질에 의한 손상이 적은 일체형 플랫 와이퍼인 보쉬 에볼루션 블랙은 우수한 닦임 성능과 고속 주행 시 탁월한 저소음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는 제품이다. 

공기저항을 최소화한 역학적 구조의 스포일러 디자인을 적용했고 3D 입체 공학적 설계의 일체형 스프링 지지대는 어떤 차량의 유리곡률에도 적합하며 U타입과 사이드핀 타입 암에 적용 가능한 아답터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아 인기가 높다.

가장 경제적인 제품인 일반 와이퍼 보쉬 클리어비전은 삼중 부식방지 처리된 풀 메탈 프레임을 적용하여 고급스럽고 견고하며, 혁신적인 고무재질을 사용해 발수 코팅된 유리면에서도 뛰어난 닦임 성능을 보여주는 한국시장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U훅이 장착된 대부분의 국산차종에 적용되며 누구나 간편하고 안전하게 와이퍼를 교체할 수 있다.

또한, 이마트에 선보이는 대표적인 수입차 전용 제품인 보쉬 에어로트윈 플러스는 구조물 간 이음 부분이 없는 일체형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플랫 와이퍼로 특허 공법이 적용된 고무를 사용한 특수 코팅(Power Protection Plus) 기술로 내구성이 강하며 멀티 아답터 방식을 적용하여 대부분의 수입차에 사용이 가능하다. 수입차 전용 제품인 보쉬 에어로트윈 플러스는 30 여 개의 일부 이마트 매장에서 판매된다.

한편, 보쉬는 독일의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 모토 운트 스포트(Auto Motor und Sport)가 실시한 '2018 베스트 카 어워드' 독자 투표에서 자동차 용품, 부품 및 서비스 분야 6개 부문(배터리, 필터, 점화 플러그, 와이퍼, 장비, 정비업체)에서 '2018년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2018년에는 11만7천여 명의 독자들이 참여해 총 24개 부문의 수상자를 선정했으며 보쉬는 13년 연속 '베스트 브랜드 어워드'를 수상했다.

정동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