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소울워커', 신규 지역 ‘디플루스 호라이즌’ 2차 업데이트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소울워커', 신규 지역 ‘디플루스 호라이즌’ 2차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1.23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는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개발사 라이언게임즈)’에 신규지역 ‘디플루스 호라이즌’의 2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3일(수) 밝혔다.

이번 2차 업데이트에서는 종의 신규 던전이 추가되며 최대 레벨도 65레벨로 확장되어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신규 던전 2종은 ‘비트레이어즈 아미’와 ‘홀리 그라운드’로 신규 종족이 몬스터로 등장하며 아름다운 외모로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아루아’가 NPC로 등장해 새로운 스토리를 이끌어나가게 된다.

더불어, 디플루스 호라이즌의 모든 던전이 업데이트 됨에 따라 유니크 등급의 신규 세트장비를 획득할 수 있게 되며 최고레벨 달성시 지난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신규 스킬의 강화도 가능해진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가오는 대명절 설을 맞아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설날 복 주머니’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게임에 접속시 받을 수 있는 ‘복 주머니’를 모아 룰렛 게임에 참여할 수 있으며 랜덤으로 ‘4~5성 등급 아카식 레코드’, ‘3~6등급 태그’ 등 희귀한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