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액션 RPG ‘마녀병기’ CBT 오픈 및 사전등록 실시
상태바
이펀컴퍼니, 액션 RPG ‘마녀병기’ CBT 오픈 및 사전등록 실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1.22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펀컴퍼니가 Suikinrei Entertainment Co.Ltd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국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미소녀 액션 RPG ‘마녀병기’의 CBT(Closed Beta Test)를 오픈하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마녀병기’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기 전 안정성 등을 검증하고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한 목적으로 오는 25일까지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를 대상으로 CBT를 진행한다. 이번 CBT 기간 동안 게임 내 마련된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반응을 확인하고 이용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사전등록도 시작한 ‘마녀병기’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사전등록 참여자에게는 7만 원 상당의 앤 배스 SR병기 영혼추출기1개, 농축탄산수 3개, 마리루의 블랙카드 2개의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이뿐만 아니라 공식 카페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마녀병기 한정 굿즈와 문화 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하며, 목표 회원수 달성 시 마다 과일 브라우니와 활력 탄산수, 코인 등의 아이템을 단계별로 추가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또한, 이용자는 ‘마녀병기’의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게임의 분위기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세계관과 이용자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하는 고퀄리티의 원화, 재미있는 스토리의 웹툰 등도 미리 엿볼 수 있어 풍성한 혜택과 함께 보는 즐거움까지 맛볼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