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1주년 기념 이벤트 사전 등록 실시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1주년 기념 이벤트 사전 등록 실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1.22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22일(화), 모바일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의 한국 서비스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앞두고 사전 등록에 돌입했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벤트에 대한 사전 예약은 1월 22일(화)부터 일주일간 안드로이드 OS와 iOS 이용자 모두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먼저, 22일(화)부터 사전 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재화 300스타를 선물한다. 또, 31일(목)부터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진행해 1주년 전 날인 2월 5일(화)까지 출석을 한 이용자에게 출석 일수에 따라 게임 재화를 추가로 지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오는 2월 1일(금)부터 1주년 기념일인 6일(수)까지 6편의 밴드 별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용자들은 이번 영상으로 ‘뱅드림!’ 멤버들과 1주년을 축하하는 특별 영상을 감상하고 지난 1년간의 추억을 함께 회상할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