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 기업정보시스템 'WORKPLACE' 사용자 교육 개최...향후 정기 개최 정례화 추진
상태바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 기업정보시스템 'WORKPLACE' 사용자 교육 개최...향후 정기 개최 정례화 추진
  • 정동진 기자
  • 승인 2019.01.1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대표 박원기, 이하 NBP)의 기업정보시스템 서비스 'WORKPLACE'의 사용자 교육이 지난 15일 역삼 네이버 파트너스퀘어에서 열렸다.

WORKPLACE는 NBP의 자사 클라우드 서비스인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기업정보시스템으로, 클라우드 기반의 인사, 회계, 비용, 워크플로우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기업의 원활한 업무 처리를 돕는 서비스다.

WORKPLACE의 기존 사용자 및 Trial 이용자를 대상으로 열린 이번 교육에서는 사용자 편의성을 위해 개선될 UI를 소개하고, 증빙 없이 법인카드를 손쉽게 정산할 수 있는 Expense 기능을 비롯한 정산 및 회계 기능들을 직접 실습해볼 수 있는 시간으로 채워졌다.

교육이 끝난 후에는 교육장 내에 별도 Q&A부스를 마련해, 기업별로 평소 궁금했던 WORKPLACE 관련 내용들을 심도 있게 물어보고 답변 받을 수 있는 시간도 진행됐다.

WORKPLACE 프로덕트 매니저인 NBP 권오형 부장은 "올해는 이와 같은 WORKPLACE 교육을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라고 하며, "교육을 통해 회사에서 WORKPLACE 기능들을 보다 잘 활용해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정동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