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들어올 때노 젓는다' 라이엇게임즈 K/DA 상품 속속 공개
상태바
'물들어올 때노 젓는다' 라이엇게임즈 K/DA 상품 속속 공개
  • 최명진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1.15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엇게임즈가 개발,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에 등장한 K-POP 아이돌 콘셉트의 스킨 ‘K/DA’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K/DA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1억 3천만이라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고, 세계 음원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라이엇게임즈가K/DA의 폭발적인 인기를 십분 활용해 다양한 관련 상품을 제작해 판매하고 있다.

먼저 라이엇게임즈는 11월 3일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열린 2018 LOL 월드챔피언십 결승전 현장에서 11월 8일 발매예정이던 K/DA아리의 스페셜 피규어를 선행 판매했다. 현장에는 피규어와 함께 K/DA XL 마우스패드,K/DA 노트 4종과 K/DA로고가 그려진 야구모자를 구입하기 위해 몰려든 유저들로 장사진을 이뤘다.

아울러 라이엇게임즈는 자사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라이엇 스토어’에서 신상품을 계속 선보였다.

K/DA의 로고가 그려진 탱크탑과 티셔츠와 함께 아칼리가 착용한 마스크를 실제 제품으로 선보였다. 해당 마스크는 전면 문양을 야광 소재로 제작해 스킨과 유사한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2019년을 준비하는 LOL 유저들을 위한K/DA 2019 미니 달력도 출시됐다. 달력 안에는 K/DA 캐릭터들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이 담겨있고, 다양한 문양이 그려진 손글씨 투명 스티커가 동봉돼 달력을 자유롭게 꾸밀 수도 있다.

 

최명진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