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HSK 학원 파고다, 한달 내 HSK 달성 가능한 ‘HSK 1개월 점수보장반’ 인기
상태바
신촌 HSK 학원 파고다, 한달 내 HSK 달성 가능한 ‘HSK 1개월 점수보장반’ 인기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1.14 2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취업 포털에 따르면, 2017년~2018년에 1천대 기업에 입사한 대졸 신입사원 1천 644명의 스펙을 각각 조사한 결과, 제2외국어 점수 보유자 중에 중국어가 59.5%로 가장 많았다. 이처럼, 최근 HSK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학생들이 많이 늘고 있다.

두 달이라는 짧은 방학 기간에 HSK를 취득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이에, 신촌 HSK학원 파고다가 이러한 취업준비생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고자, 1개월 과정의 ‘HSK 점수보장반’을 운영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파고다 신촌학원은 수험생이 단기간에 HSK에 합격할 수 있도록 HSK 전문 강사팀인 ‘배수진&최지은HSK’팀과 ‘강미애중국어’팀 등 HSK 점수보장반을 운영하고 있다. 파고다어학원 HSK점수보장반 수업은 일반 HSK 수업에 비해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HSK 전문 강사진의 수준 높은 강의와 더불어 강의 후 진행되는 스터디와 모바일 메신저를 이용한 밀착관리가 이뤄진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부족한 부분을 즉시 보강할 수 있고, 목표 점수를 달성하는데도 매우 유리하다.

또한 매월 HSK 시험 전 특강 또는 테마별 특강을 무료로 진행한다. 최신 시험 출제경향을 파악할 수 있고, 수업에 필요한 교재나 자료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목표점수를 달성하면 해당 시험의 응시료를 환급해 주는 혜택을 마련해 수험생들이 성취감을 맛볼 수 있도록 한다.

‘HSK 누적 수강생 수 1위’의 신촌학원 HSK 대표 ‘배수진&최지은 HSK’ 팀의 경우, HSK만을 전문적으로 강의하는 최지은, 권진아, 왕치엔 세 명의 강사가 4급에서 6급까지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배수진&최지은HSK’팀의 HSK점수보장반은 개강 후 강사진과의 1:1 개별 상담을 통해 체계적인 학습 플랜을 설계해준다. 또한, 수업에 결석해도 당일 촬영된 강의 영상을 받아볼 수 있다. 매월 실전 모의고사를 진행하고, HSK 5급과 6급의 경우, 취약 파트를 보강할 수 있도록 개별 보완자료를 제공한다.

‘강미애중국어’팀의 경우 HSK 자격증이 필요하나, 중국어를 전혀 모르는 수강생이 중국어 기초부터 HSK까지 5개월 안에 취득할 수 있는 학습플랜을 제시해준다. 꼼꼼한 수강생 관리를 통해 단기간에 중국어를 마스터하고자 하는 수강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이미 많은 수강생들이 HSK점수보장반을 통해 목표 점수 달성에 성공했으며, 합격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신규 수강생들도 다수 유입되고 있다”며, “많은 수강생들이 남은 방학기간 동안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강사진들이 최선을 다할 것”이라 전했다.

HSK 점수보장반 수업은 파고다 얼리버드 할인 혜택 기간인 레드위크(1월 16일~23일)에 등록하면 최대 2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