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을 호출한다? 호텔 예약의 새로운 방식 ‘피치타임’ 어플 출시 설명회 진행
상태바
호텔을 호출한다? 호텔 예약의 새로운 방식 ‘피치타임’ 어플 출시 설명회 진행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01.14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SB미디어><피치타임 어플 설명회>

호텔 신규 사업 구축과 호텔 사업 지원을 컨설팅 하고 있는 피치 매니지먼트(대표 김태연)가 호텔 예약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피치타임’ 웹을 출시하며 지난 10일 출시 설명회를 가졌다.

피치 매니지먼트는 빠르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호텔 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진 컨설팅 그룹으로 풍부한 현장경험에서 나오는 기획력과 매니지먼트를 각 분야별 전문가를 중심으로 하는 컨설팅을 기반으로 제공하여 운영의 효율과 수익의 극대화를 목표로 하고 있는 호텔 전문 컨설팅 기업이다.

피치매니지먼트가 선보이는 호텔 예약 웹인 ‘피치타임 2.0’은 숙박 예약 웹으로서 숙압 업체를 고객이 찾는 것이 아니라 호텔이 제시하는 금액을 통해 고객이 호텔을 선택 할 수 있는 신개념어플이다. 고객이 체크인 가능한 반경 최대 3.5km 이내의 호텔에 숙박을 위한 호출을 진행하면 호텔이 사용자에게 숙박비용을 제시하는 형태로서, 고객은 최상의 시설을 가장 싼 금액에 이용할 수 있고 호텔은 공실을 줄여 효율적인 호텔 운영을 도와주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특히 ‘피치매니지먼트’는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와 부산시가 개최한 ‘도전! K-스타트업 2018’ 본선 대회에 ‘피치타임 2.0’과 자사의 호텔 지원 컨설팅 부분을 인정 받아 본선까지 진출했으며, 약 6개월에 걸친 베타테스트 등을 통해 어플의 안정성을 도모하고 실용적이고 효과적인 숙박 에약 웹인 ‘피치타임’을 출시하였다.

피치매니지먼트의 김태연 대표는 "고객은 원하는 금액안에서 최상의 시설을 통해 숙박을 할 수 있으며, 호텔은 상황에 따라 발생하는 공실율을 줄여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숙박 문화를 만들어보고자 웹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어플의 보다 효율적인 활용을 위해 예약 후 30분 이내에 체크인을 해야 되는 예약 대기 타임과 카드와 현금 모두 결제가 가능하도록 하여 편의성을 높혔다. 고객을 위한 호텔을 만들고, 이를 효과적으로 지원하고자 하는 피치 매니지먼트의 새로운 플랫폼을 많은 분들이 써 보셨으면 한다”고 밝혀 새롭게 출시되는 ‘피치타임’ 웹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피치매니지먼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역경매 방식의 숙박 웹 ‘피치 타임’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웹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피치매니지먼트의 호텔 경영 지원 시스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