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자동차
마세라티, 여의도 IFC몰에 '기블리 라운지' 1주간 운영...스포츠 세단 '기블리' 체험 

마세라티가 1월 14일부터 20일까지 여의도 IFC몰 1층 노스아트리움에서 '기블리 라운지'를 운영한다.

'기블리 라운지'에서는 2019 기블리를 가까이서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방문 고객들은 전문 직원을 통해 새롭게 변경된 2019 기블리에 대한 자세한 소개 및 상담받을 수 있다.

라운지에서는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문 고객들은 이탈리아 오페라의 명곡을 직접 들어볼 수 있는 주말 게릴라 공연을 통해 이탈리안 문화의 고급스러운 감성을 느껴볼 수 있다.

여의도 IFC몰에 마련된 '기블리 라운지'

게릴라 공연에 나서는 전문 성악가들은 오페라 작품 속 이야기와 역사를 방문 고객들과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라운지에서 상담을 받는 고객들에게는 올해 운세를 점쳐볼 수 있는 포춘쿠키를 나눠주고, 쿠키 안에 메시지에 따라 명함지갑, 골프 우산, 텀블러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FMK 마세라티 총괄 고재용 상무는 "IFC몰 고객들에게 마세라티 고유의 이탈리안 감성을 소개할 좋은 기회"라며, "전시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찾아가는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동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동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