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유통&라이프
한국짐보리㈜짐월드, 신개념 LED 조립 블록 2019 NEW 레이저페그 선보여

글로벌 영ㆍ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프리미엄 교구를 개발, 유통하는 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가 신개념 LED 교육 완구 ‘레이저페그(LASER PEGS)’의 2019 NEW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레이저페그는 세계 최초의 LED 조립완구로, 다양한 모양의 블록 안에 LED가 포함돼 있어 아이들이 상상 속의 창의적 조형물을 형태 뿐만 아니라 빛의 색으로도 표현이 가능하다.

빨강, 주황, 노랑, 녹색, 파랑, 흰색, 보라 등 7가지 색상의 조립블록과 LED가 완성된 조형물에 화려한 색상의 빛을 부여해 아이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잠재돼 있는 예술적 공간감각과 창의력, 상상력을 키워준다.

레이저페그는 이러한 교육적 효과와 제품의 독창성을 인정 받아 오펜하임 포트폴리오 및 2013 미국 올해의 최고의 완구 등 총 30회 이상의 수상경력을 보유하며 글로벌 교육 완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9 NEW 레이저페그는 4가지의 다양한 테마 시리즈로 출시됐다. ▲화성탐험을 리얼하게 플레이 해볼 수 있는 ‘화성탐험 세트(5종)’, ▲몬스터카를 만들어 오프로드 랠리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몬스터랠리 세트(6종)’, ▲자연의 동물을 만들어 탐색하고 스토리텔링 해볼 수 있는 ‘생명체 세트(5종)’, ▲소방차ㆍ경찰차를 만들어 리얼한 놀이 연출과 스토리텔링이 가능한 ‘히어로즈 세트(2종)’ 등으로 구성됐다.

짐월드는 2019 NEW 레이저페그 신제품 론칭 기념으로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도 마련했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 짐보리샵에서 2019 NEW 레이저페그 론칭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짐보리 태엽 인형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짐보리 빅정리함을 증정한다.

한편, 짐월드는 완구를 실속 있게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장난감 기반 어린이 소셜 네트워크 ‘TagPlus(태그플러스)’와 공동 프로모션으로 앱 설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앱 설치 후 어플 내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짐보리샵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클릭포머스 세트(꽃, 물고기, 펭귄, 자동차)’ 중 한 세트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한국짐보리㈜짐월드 관계자는 “신개념 LED 조립완구 레이저페그는 아이들이 조립블록을 끼우고 조형물의 LED 빛 흐름을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연결하는 놀이 과정을 통해 집중력과 과학적 사고력을 키울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LED로 화려한 표현과 사실적이고 실감나는 조형물 제작이 가능한 레이저페그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며 덧붙였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창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